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이맘때의 성과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이맘때의 성과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이맘때의 성과

Blog Article

디플 기아는 일요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지역 대표팀 1라운드 경기에서 T1에 3대 2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이날 승리로 LCK 시드 3개를 획득하며 월드 출전을 확정지었습니다.

선수가 경기를 시작할 때마다 승리하는 '디플 기아'입니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에서 데뷔한 2019년부터 그는 경기 시작에 대한 좋은 기억을 만들어냈습니다. 당시 그는 킹존 드래곤 X(현 DRX)와의 풀세트 접전 끝에 월즈행 티켓을 획득하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첫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듬해에는 우승 트로피까지 들어 올렸습니다.

찬성할 때는 압박할 수 있는 힘이 있었고, 약자일 때는 상대를 뒤집을 수 있는 힘이 있었습니다. 2022년에는 '라이브 샌드박스'(현 BNK 피어렉스)를 인수하며 3번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상대팀보다 전력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던 팀은 이변을 허용하지 않으며 3-1로 승리했습니다. 2023년에는 한화생명 e스포츠와의 경기에서 1패를 당한 후 DRX를 3-0으로 꺾고 3연승을 거두며 4개의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올해 T1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인 5경기 시리즈를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기록에는 허수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2019년부터는 담원 게이밍, 담원 기아, 디플러스 기아를 이끌고 왈츠에 진출했습니다.

작년에 아지르의 실력을 높여 팀의 월스 진출을 이끈 허수입니다. 올해 트리스탄은 날카롭고 세련되었습니다. 올해는 봄과 여름 시즌이 다소 높았지만 결국 중요한 시기에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솔로로 죽겠지만 데스를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고수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좋은 기억은 선순환 구조를 만들면서 하나둘씩 쌓입니다. 허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사실 선발 라인업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는 없다. 루틴대로 경기를 뛴다"고 말했습니다. "매년 무의식 속에 선발 라인업에 대한 좋은 기억이 남아 있기 때문에 자신감이 생긴다. 조금 더 대담하게 경기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Report this page